상품 출고 전 취소 및 교환 시
- 오전 10시 이전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720-2995)에 요청
- 배송 준비중 상태의 상품은
주문 취소 및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상품 출고 이후 환불 및 교환 시
- 반품은 한진택배(1588-0011)로
직접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접수 시 신규 접수가 아닌 반품 접수)
- 주문하신 상품과 함께 보내드리는 반품 용지에
필수 기재사항을 적어주신 후,
배송비는 꼭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한진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 시 선불 결제 후
배송비 2,500원을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타 택배사 착불 이용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제품을 부분 배송으로 따로 수령하신 경우에도
제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택배는 운임을 수량으로 계산)
- 상품 교환 요청 시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니
교환 시점에서 원하시는 제품의 품절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 유의사항
- 하프크라이즈에서 주문하신 모든 상품은
'한진택배'로 출고됩니다.
(특수한 경우 타 택배사로 출고될 수 있습니다.)
- 핸드폰 결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핸드폰 결제 취소 관련 안내 게시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시 제품을 수령하신 후 15일 이내에
하프크라이즈로 제품이 회수되어야 합니다.
- 제품 TAG 제거 전 불량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출고 전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메일로 사진을 첨부하신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 메일 주소: nothing2995@naver.com ]
- 제품의 실사용, 세탁, 향기 또는 악취 등으로
제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왕복 배송비: 5,000원,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 8,000원)
- 한진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를 선불 결제하신 후
편도 배송비만 추가 부담하시면 됩니다.
(*편도 배송비: 2,500원,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 4,000원)
- 수거된 제품은 택배사 반품지에 2~3일 정도 체류 후
한꺼번에 검수지에 도착하기 때문에 반품 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 상태더라도 검수 전일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환불 완료까지는 상황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교환 시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부족해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방지하고자 제품 수거 전
미리 연락을 주시면 제품의 재고 현황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 및 환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720-299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1:00 ~ 16:00(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품에 배송비를 동봉하시는 경우 분실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꼭 배송비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분실 시 하프크라이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 입금 계좌 ]
기업은행 010-126766-04-011 주식회사 하크어패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