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미 사용된 할인쿠폰 관련 안내
작성자 (ip:)

안녕하세요! 하프크라이즈입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종종 문의주셨던 질문인 주문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복원되나요? 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을 먼저 드리자면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경우에 복원이 되는지 안 되는지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 출고 전: 입금 전 주문취소, 입금은 했으나 제품 출고 전 취소(송장번호 미입력) - 사용한 쿠폰 복원(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 복원 처리)

제품 출고 후: 배송 완료(송장번호 입력), 제품 수령 이후 환불 및 교환 시 - 사용한 쿠폰 복원 불가


쉽게 말해 제품이 출고되기 이전에 주문을 취소하시는 경우 쿠폰이 복원되고, 송장번호가 입력된 이후로는 사용하신 쿠폰이 복원되지 않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무조건 쿠폰을 복원해드리고 싶지만 고객 여러분께서 사용하시는 각종 쿠폰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혼선을 빚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기준을 정할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기존에 명시되지 않았던 운영 방침으로 혼란을 겪으셨던 분들께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프크라이즈 고객센터(070-7720-2995)로 연락주시거나 질문답변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들께 더 나은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프크라이즈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